•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백예린,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 쾌거..''두근거리고 좋네요''[전문]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백예린이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한 가운데, “두근거리고 좋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상 결과를 공개했다. 당초 이날 오후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취소되 바, 보도자료를 통해 수상 결과를 알린 것.

백예린은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음반(‘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크(Our love is great)’)을 비롯해 최우수 팝 음반(‘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 최우수 팝 노래(‘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3관왕을 차지했다. 백예린은 새 앨범 발표 이후 특별한 방송 활동 없이도 음원차트 장기간 1위를 이끌기도 했다.

이에 대해서 백예린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서 직접 소감을 밝혔다. 백예린은 “제가 상을 세 개나 받는 날이 오다니 기분이 이상하고 두근거리고 좋네요. 콩닥콩닥. 지난해 3월 앨범을 낼 수 있게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백예린은 “또 지난해 9월부터 2CD 정규를 만드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한 블루바이닐(소속사) 오빠, 어닌들 앞으로도 좋은 음악 함께 해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백예린은 “그리고 정말 별 거 없던 제 옆에서 많은 걸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고 저의 모든 것을 끝까지 믿어준 제 프로듀서님께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다음은 백예린의 소감 전문이다.

제가 상을 세개나 받는 날이 오다니 기분이 이상하고 두근거리고 좋네요! 콩닥콩닥. 작년 3월 앨범을 낼 수 있게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또 작년 9월 부터 2CD 정규를 만드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한 블루바이닐 오빠언니들 앞으로도 좋은 음악 함께 해요.

그리고 정말 별거 없던 제 옆에서 많은 걸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고, 저의 모든 것을 끝까지 믿어준 제 프로듀서님께 감사를 표하고싶습니다!

축하합니다. 백예린이 제 17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Our love is great’, 최우수 팝 음반 ‘Our love is great’, 최우수 팝 노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였습니다. /seon@osen.co.kr

[사진]백예린 SNS, 소속사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