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연습실챌린지' 비비, 맏내미 뿜뿜 … ''입덕 포인트는 ㅇㅇㅇ'' [종합]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전은혜 기자] '연습실챌린지'에 첫 주자로 맏언니 맏내 비비가 등장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V LIVE '연습실챌린지'에 이달의 소녀가 출연했다.  

연습실챌린지가 시작됐다. 멤버들을 한명씩 말로 소개하는 코너였다. 그럼 삐언니부터 하자는 말에 비비가 "네"라고 시작을 알렸다. 별명은 삐언니. 맏내, 취미는 고구마 삶기, 그리고 생일날 미역국 끓여주기 라면서 "오늘 끓여줬어요"라고 했다. 하지만 비비는 자신의 취미를 잠자는 거라고 했다. 성격은 차분함 얌전한, 잘 챙겨주고 침착하다는 멤버들의 소개가 이어졌다.  

잠버릇은 여러 언어로 시를 읊는다고. 팀에서 비비가 제일 뛰어난 점은 부지런함과 유연성, 그리고 깔끔함과 빨리 걷는 거라고 했다. 자주 쓰는 감탄사나 단어는 이렇게. 이건 뭐야. 약간, 이렇게, 그래서? 라는 말이 쏟아졌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의 등장에 멤버들이 모두 입을 모아 "고구마"를 외쳤지만, "케이크"를 좋아한다는 비비. 비비의 입덕 포인트는 "맏언니 답지 않는 맏내의 귀여움"이었다. 

비비가 못먹는 음식은 번데기와 곱창. 입덕 포인트는 맏언니 답지 않은 귀여움이었다. 비비가 지목한 다음 멤버는 현진. 별명은 "애옹", 취미는 "동영상 보기, 배달 어플보기" 였다. 성격은 좀 특이해서 알 수 없다는 현진. "멤버들이랑 텐션이 반대로 흘러간다"면서 "신기한 성격이다"고 했다. 현진이 자주 쓰는 감탄사나 단어는 "오마이 갓김치"였다. 

팀에서 제일 뛰어난 점은 체력과 힘이었다. 좋아하는 음식으로"라면, 빵, 과자"가 쏟아져 나오자 현진은 "인정합니다"라고 했다. 반면 "향신료, 마라탕, 쌀국수, 고수"를 못먹는다는 현진. 입덕 포인트는, 목소리와 긴 팔이었다.  자음 멤버로는 올리비아혜를 지목했다. 

별명은 여보비아 혜, 아기늑대라는 멤버들. 취미는 게임하기라면서 "좋아긴 하는데, 다른 걸 찾아보고 있어서 개발 중"이라고 했다. 성격은 털털함, 재밌음,무뚝뚝 귀여움이 공존했다. 잠버릇을 묻는 질문에는 "원래는 없는데 이번에 컴백을 하고 피곤해는 지 노래 가사를 정확하게 불렀다"는 증언들이 이어졌다.

팀에서 제일 뛰어난 점은 암기력과 힘, 그리고 성량이었다. 자주 쓴 단어는 "혜이, 아니"였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와 수박, 파인애플이 쏟아졌다. "제 최애는 수박"이라는 올리비아 혜. "언니가 사줄게"라는 현진의 말에 멤버들은 "이거 방송용 멘트이다"면서 현진을 놀리기 시작했다. 

올리비아 혜의 입덕 포인트는 무대에서는 세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점이었다. 희진이 다음 멤버로 지목됐다. 별명은 "전휘열" 취미는 연습하기와 그림그리기였다.  그리고 캘리그라피도 좋아한다는 희진. 성격이 "진지하다"는 멤버들의 말에 희진은 "모르겠다"고 했고, "그리고 멀티가 진짜 안된다"는 멤버들의 지적이 이어졌다. 

잠버릇은 이어날 듯 하면서 끝까지 이어나지 않는다는 희진. "잠의 늪에 빠져버리면 헤어나올 수 없어"라고 했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오레오였는데. 반대로 처음보는 음식 먹어보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못먹는 음식은 거의 없다는 희진. 다음 멤버로 여진이 등장했다. 별명은 "야 임여진, 진아"였다. 특기는 어느곳에서나 잘 자는 것이라고 했다. 잠버릇은 절대 안일어난다는 것. 팀에서 제일 끝어난 점은 목소리와 애교였다. 자주 쓰는 단어는 "네언니"였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콜라'였다. 만두와 라면도 좋아한다는 여진. 못먹는 음식은 조개였다. 입덕 포인트는 막내미였다. 반대로 구수한 매력도 있다는 증언이 이어졌다. /anndana@osen.co.kr

[사진]V LIVE 방송화면 캡처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