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또한번엔딩' 도윤수, '새벽이 문제야 항상' 읽으며 감성자극 ''이별한 사람은 공감''

기사입력 : 2020.02.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은애 기자] 인기드라마 '또한번 엔딩'의 배우 김건원이 한 편의 책을 추천했다.

28일 오후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에선 ‘도윤수의 더리더’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또한번 엔딩'의 도윤수(김건원)는 차인영(조수민) 몰래 방안에서 책을 읽었다. 도윤수가 읽은 책은 박한평 작가의 ‘새벽이 문제야 항상’이었다.

도윤수는 계속 책을 읽으려했지만 차인영이 “야식 시켜먹자”라며 들어왔다. 그럼에도 도윤수는 "이별을 해본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디테일한 심리묘사가  인상적이다"라고 책을 소개했다.

특히 도윤수는 "이별은 여전히 그럴걸 그랬어의 시작점이다" 등의 구절을 낭독하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반면 계속 도윤수를 방해하던 차인영은 결국 자신도 '새벽이 문제야 항상'에 빠지기 시작햇다. 차인영은 “당신은 나를 언제 떠올릴까’ 등의 구절을 읽더니 “야 이건 완전 감성적인데”라고 감탄했다.

그러다 차인영은 "우리의 이별은 제법 예전부터 예고된 것인지도 모른다”라는 구절을 읽은 후 깊은 생각에 빠졌다. 이에 도윤수는 야식으로 차인영을 달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또한번 엔딩’은 각각의 가치관을 가진 이들이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는 아찔한 사기극이 펼쳐지는 드라마다. 이제 막 중반부를 넘어선 가운데 가파른 속도로 1200만뷰를 돌파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만 웹드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또한번 엔딩’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유튜브, 시리즈온에서 방영된다.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그리고 MBC드라마넷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도윤수의 더리더' 캡처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