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x지일주, 로맨틱 결혼식[Oh!쎈 예고]

기사입력 : 2020.03.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와 지일주의 사랑 넘치는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26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에서 보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차영훈(지일주 분)의 결혼식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이초희는 극중 효녀지만 언니, 오빠에 비해 2% 부족한 막내딸 송다희 역을, 지일주는 학벌과 직업, 무엇하나 모자를 것 없는 ‘엄친아’ 차영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사진을 보면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송다희와 해맑은 미소로 일관하고 있는 새신랑 차영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티격태격하던 남매들 송준선(오대환 분), 송가희(오윤아 분), 송나희(이민정 분)도 이날 만큼은 동생의 결혼을 맞아 평소와 달리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송다희를 바라보는 아빠 송영달(천호진 분)과 장옥분(차화연 분) 표정에서는 애틋한 마음이 느껴져 뭉클함이 전해진다. 특히 송영달은 막내딸을 보내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제작진은 “이날 송가네 막내딸 송다희의 결혼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와는 달리 큰 사건이 벌어질 예정”이라고 전하며 “이들의 결혼식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해 한층 의미심장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이번 주 토요일(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