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골든차일드 첫 단독 콘서트 스트리밍..세계팬들 '열광'

기사입력 : 2020.03.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골든 차일드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 차일드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골든차일드가 전 세계 '골드니스'를 만났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25일 울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퓨처 앤드 패스트'(FUTURE AND PAST) 현장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했다.

이번 방송은 지난 1월 골든차일드가 데뷔 이후 3년 만에 진행한 첫 단독 콘서트 '퓨처 앤드 패스트'의 추억을 떠올리면서,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만드는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직접 응원봉을 들고 이른바 '랜선 콘서트'에 참여, 팬클럽 골드니스들과 적극적인 댓글 소통에 나섰다.

골든차일드는 트위터에서 '#StaySafeWithGoldenChild' 해시태크 캠페인을 진행, 이른바 '코로나 블루(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을 느끼는 현상)'을 극복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도 했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콘서트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데뷔곡 '담다디'를 비롯해 멤버들의 유닛 퍼포먼스까지, 총 24곡의 모든 무대를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했다.

26일에는 매 무대의 클립까지 울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트위터와 유튜브에서 약 115만명이 시청하는 등 골든차일드를 향한 '골드니스'의 깊은 애정을 실감하게 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 데뷔곡 '담다디' 발표 이후 다양한 앨범과 활동들을 통해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과시한 골든차일드인 만큼, '로드 투 킹덤' 벌써부터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