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박재범, 16살 때 찍은 사진+랩 녹음 공개 ''테러스쿼드 '린 백' 녹음''

기사입력 : 2020.03.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전시윤 기자]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가수 박재범이 과거 사진과 랩 실력을 공개했다.

27일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6살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유일하게 호미스 크립에서 녹음했던 랩은 팻 조(Fat Joe)가 피처링했던 테러 스쿼드(Terror Squad)의 고전 곡 '린 백(LEAN BACK)'을 녹음한 것"이라고 글을 작성했다.

이어 "목소리가 엄청 깊다. 하하. 지금까지도 (해당 랩의) 바(악보의 세로줄 마디)가 요즘 대다수 래퍼들이 하는 것보다 더 많다. 내가 오디션에서 했던 이 랩이 나를 캐스팅되게 해주었고, 한국으로 데려온 거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재범은 미국 가수 테러 스쿼드의 '린 백'을 부르고 있다. 앳된 얼굴이 눈에 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내 성적만큼 목소리가 낮다", "나플라 닮았어요", "형은 태생이 걍 간지"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박재범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0(HIPHOPPLAYA FESTIVAL 2020)'에 참석한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