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1박 2일' 얼음물 앞에서 배신 본능..마지막 타킷은 누구?

기사입력 : 2020.03.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1박 2일' 멤버들이 얼음물 앞에서 배신 본능을 드러낸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서로를 공격하는 여섯 남자들의 대치 상황, 아수라장으로 변한 복불복 현장이 공개돼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전국 방방곡곡의 이름난 여행지를 단 하루 만에 찾아가는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이 꾸려져 다양한 미션과 복불복 게임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런 가운데 '얼음물 복불복 대결'을 펼치던 멤버들 사이에 치열한 전쟁이 벌어진다고 해 흥미를 자아낸다.

얼음물이 들어있지 않은 상자를 밟고 올라서면 성공, 실패하면 정신이 번쩍 들 만큼 차가운 물에 '입수'해야만 하는 상황에서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필사적인 모습을 보인다. 상대 팀을 방해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던 도중 감정이 격해진 멤버들은 얼음물로 서로를 위협하며 날선 대치 상황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멤버들은 쫓고 쫓기며 거친 추격전을 벌이던 와중, 배신의 배신을 거듭하며 아무도 짐작하지 못한 최종 희생자를 탄생시켜 대 반전을 선사한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