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딸과 방꾸미기+가족사진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딸과 함께 방을 꾸미고 가족사진을 찍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29일 SBS에 따르면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봄을 맞아 딸 다비다의 방 꾸미기에 나선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봄을 맞아 딸의 방을 화사한 느낌으로 바꿔주기 위해 방 꾸미기에 나섰다. 진태현은 "사실 나는 진가이버다"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전문 공구 세트까지 꺼내 커튼 설치에 돌입했다.

그러나 시작부터 나사못을 박다가 떨어트리는가 하면 "큰일 났네"를 연발하며 서투른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장비는 너무 좋은데", "아직도 못 박는 거야?"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딸의 방에 걸어둘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 딸과 함께 사진관을 찾았다. 진태현은 사진 촬영 도중 모녀의 뜻밖의 공통점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 역시 "신기하다", "인연이네"라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 박시은과 다비다 모녀의 공통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딸과 함께 '모닝 삼겹살 파티'를 즐겼다. 평소 배우 강하늘의 팬인 딸 다비다는 식사 도중 박시은에게 기습 질문을 던졌다. 드라마 '보보경심 려'를 통해 부부 호흡을 맞췄던 강하늘을 언급하며 "엄마 강하늘 어땠어요?"라고 물은 것. 이를 들은 진태현은 질투심에 활활 타올랐다는 후문이다. 오는 30일 오후 11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