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미우새' 홍선영 첫 웨딩드레스, 예고 낚시로 감동↓[★밤TV]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웨딩드레스는 결혼이 아닌, 자매의 화이트데이 데이트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데이트를 즐기는 홍자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지난주 방송 말미에서는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노출됐다. 예고편에서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고, 홍진영은 이를 두고 "언니 결혼 축하해"라고 말했다.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홍진영의 "결혼 축하해"라는 말이 예고편에 편집돼 노출돼 예고편 공개 직후 홍선영이 결혼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줄을 이었다.

방송 이후 하루 뒤에는 홍선영과 웨딩드레스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제작진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입장을 밝히고, 홍진영 측은 "결혼은 아니다"라고 밝혀야 했다.

소속사의 설명으로 예고편은 낚시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아야 했다. 결국 두 사람이 웨딩숍을 방문한 이유는 특별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를 즐기기 위함이었고, "결혼 축하해"라는 자막은 웨딩드레스를 입으며 서로 주고받은 상황극에 불과했다.

자매의 아름다운 데이트 장면이었지만 지난 예고편 논란이 계속해서 떠올라 시청하는 내내 불편함을 남겼다. 홍선영 또한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지난 예고편 논란으로 인해 악플에 시달렸다. 여러모로 지난 예고편이 아쉬움을 남긴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