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잘뽑고 잘찍자' 박나래→고아라, 달고나 기표마크 뽑기 도전 '빅재미'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뽑기에 꼭 성공해보겠습니다"

스타들이 달고나(뽑기 과자)에 새겨진 기표 마크를 뽑기 도전에 나섰다.

415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한 스타들이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들어있던 달고나 과자에 새겨진 기표 마크 뽑기에 나섰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2020 국회의원선거, 잘 뽑고 잘 찍자! 뽑기편’ 영상에서는 “신중하게 잘 뽑아야 됩니다. 의미가 있네”라고 말한 김준현부터 시작해 김혜준, 박정민, 김다미 등이 당찬 성공 의지를 다지며 다양한 스킬을 이용해 달고나 과자에 새겨진 기표 마크 뽑기를 진행했다. 

이 미션은 투표할 때 '잘 뽑자'라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스타들이 뽑기 과자의 기표마크를 직접 뽑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추억과 재미를 동시에 불러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고나를 보고 당황한 스타들의 모습도 잠시, 이들은 곧 손가락과 핀 등을 이용해 뽑기 실력을 뽐냈다. 특히 “이렇게 하면 옛날에 아저씨들이 안 된다고 했는데”라고 하던 박정민은 이내 자신만의 무기를 이용해 ‘뽑기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가장 고난도의 스킬을 사용한 박정민이 과연 뽑기에 성공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신중하게 작업했지만 뽑기에 실패한 스타들은 '멘붕’에 빠져 웃음을 안겼다. 부서진 뽑기를 먹어서 마음을 달래거나 뽑기를 자체적으로 조립해 성공한 척 하는 등 실패에 대처하는 스타들의 모습 또한 영상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두 차례 캠페인은 배우 고소영, 이병헌, 정우성을 비롯한 배우들과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박경림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경수진 고아라 기안84 김구라 김국진 김다미 김숙 김용만 김의성 김준현 김혜윤 김혜준 남희석 문지애 박나래 박정민 박진주 박해진 소이현 솔비 송가인 송은이 송재림 양세형 유재석 윤소희 이소연 이수혁 이순재 이지훈 인교진 장동윤 장윤정 장현성 정우성 정해인 조세호 조우종 주우재 주지훈 진선규(가나다순) 등 스타들과 노희경 작가, 디자이너 채우, 그래픽디자이너 재용, 바이올리니스트 노엘라, 서양화가 하태임 등 총 46명의 스타와 아티스트, ‘무한도전’을 연출한 제영재 PD 등이 동참해 투표의 가치를 제고할 전망이다.

스타들과 기획자, PD, 기자 등 다양한 이들이 특정 단체 없이 모여 민간 차원에서 진행되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연출은 MBC ‘나 혼자 산다’ JTBC ‘밤도깨비’ 등을 연출한 E채널 이지선 PD가 담당한다. 영상에서 스타들은 4월 15일 투표일과 4월 10일과 11일 사전투표일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투표 독려에 나서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