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밴드 원위, 신곡 '모르겠다고' MV 티저 영상 공개..마마무 화사 지원사격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모르겠다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위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모르겠다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와 화사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같은 팀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뛰어난 시너지를 자랑했다.

화사는 팀의 홍일점으로서 시선을 압도하는 매력을 드러냈으며, 원위도 스웨그 넘치는 연주 실력과 시크한 자태로 밴드로서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했다.  

특히, 원위와 화사의 매력적이고 개성 강한 음색이 조화를 이뤄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동시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밴드 퍼포먼스의 에너지가 벌써부터 대박을 예감하게 한다.

신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마마무 화사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부하고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됐다.

특히 각자의 개성이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만나 무한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신곡 ‘모르겠다고’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모르겠다고'를 첫 공개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RBW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