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부럽지' 최송현, '♥이재한' 앞 남사친 전현무 등판 ''일명 현무 아빠'' [Oh!쎈 예고]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MBC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최송현 이재한 커플이 전현무 등과 만난다.

[OSEN=연휘선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최송현의 유일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전현무가 등장한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전 KBS 아나운서 32기 최송현,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 등 '프리 어벤져스' 완전체의 동기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동기 모임을 '부럽지'를 통해 하게 된 네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반가워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전현무는 "왜 우리 동기 모임을 MBC에서 하냐고"라며 머쓱한 모습을 보이기도.

최송현은 이번 모임을 통해 남자친구 이재한을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최송현은 이재한에게 "처음으로 '남사친'으로 생각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전현무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해 '진짜 남친' 이재한과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현무는 이들 사이에서는 일명 '현무 아빠'라고 불릴 만큼 같은 동기임에도 많은 도움을 줬던 장본인이라고. 전현무를 만나기 전 이지애와 오정연은 "이재한이 전현무에게 탈탈 털릴 것 같다"라며 걱정까지 했다는 전언이다.

모임 중 최송현과 이재한의 전화 통화에서 '올마쿠움체' 기습 공격을 당한 전현무는 깜짝 놀라며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실제 최송현, 이재한 커플을 봤을 때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재치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