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루갈' 박선호, 비주얼에 액션까지…이런 막내美 없습니다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선호가 능청스러움으로 중무장한 모습으로 첫 등장을 알렸다.

박선호는 OCN 새 오리지널 ‘루갈’(극본 도현, 연출 강철우)에서 ‘능청 막내’ 광철로 완벽 변신,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귀여운 막내미까지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8, 29일 방송된 드라마 ‘루갈’에서는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아내를 잃은 강기범(최진혁)과 함께 스스로 인간 병기가 되길 자처한 특수조직 루갈 팀원들의 이야기가 숨가쁘게 그려짐과 동시에 광철(박선호‘) 또한 인공 몸을 갖게 된 서사까지 짧게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와 함께 박선호는 ‘루갈’ 팀의 막내 이광철로 분해 팀의 활력을 돋는 감초 역할을 자처하는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짜릿한 액션 연기와 적재적소 웃음 포인트까지 담당하며 시청자들을 단박에 매료시켰다.

또한 광철은 전류가 흐르는 몸을 활용해 섬세하게 드론을 컨트롤하며 루갈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가 하면, 미나(정혜인)에게 “누나. 내가 이쪽이 전문이라 그런데. 남자는 말이야. 집착하면 도망간다?!”, “상처가 큰 사람은 나처럼 보드라운 존재에게 녹는 법이거든” 등 뻔뻔하면서도 능글맞은 캐릭터를 살리며 재미를 배가시키기도.

특히 안정적이면서도 팀원들과의 티키타카 연기는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박선호가 그릴 ‘광철’ 캐릭터에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특수조직 루갈의 능청 막내로 완벽 변신해 안정적인 연기와 귀여운 막내미까지 발산한 박선호가 출연하는 OCN 새 오리지널 ‘루갈’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