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365' 이준혁, 리셋 참여자 이시아 주검 발견

기사입력 : 2020.03.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MBC 월화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월화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방송화면 캡쳐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이준혁이 함께 리셋에 참여했던 이시아의 주검을 발견했다.

3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지형주(이준혁 분)이 신가현(남지현 분)의 뺑소니 범인인 서연수(이시아 분)의 주검을 발견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형주는 의문의 실족사 현장을 찾아갔다. 현장을 확인하던 지형주는 충격을 받았다. 시체는 함께 리셋에 참여했던 서연수였다. 이내 CCTV를 확인하던 지형주는 또 한 번 충격을 받았다. CCTV에는 서연수가 죽기 전날 밤 신가현과 몸싸움을 벌인 내용이 담겨있었던 것. 둘의 몸싸움이 벌어졌던 밤 신가현이 머리가 흐트러져있던 것을 기억해낸 지형주는 신가현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리셋 참여자들과 만나고 있던 신가현을 찾아간 지형주는 신가현에게 서연수가 죽었다고 말했다. 조사를 받으러 나오라는 지형주에게 신가현은 "지금 저 의심하는 건가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지형주는 "유력한 용의자죠"라고 답했다. 이어 "서연수씨 죽였습니까?"라고 물었다. 신가현은 "안 죽였어요. 서연수가 증언하면 김대성을 잡을 수 있는데 내가 왜 죽여요"라고 답하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지형주는 "그럼 됐어요. 와서 솔직하게 말해요"라고 말했다.


여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