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별, '날찾아' OST 참여..오늘(31일)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발표[공식]

기사입력 : 2020.03.3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별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별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Part.4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를 발매한다.

잔잔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세션이 돋보이는 이 곡은 별의 따스한 목소리로 담담하지만 섬세하게 여주인공 목해원(박민영 분)의 감정을 표현했다.

소중한 것들을 지키고자 꿈을 좇게 된 것을 잊은 채, 하루하루 살아가며 내 안의 소중한 것들이 흐려지는 현실을 되뇌는 내용을 담아냈으며, 싱어송라이터 기련과 뮤직비디오 감독 오민이 공동 작곡, BANANA, MARCH, 기련, CLEF CREW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별은 지난해 겨울부터 유튜브 채널 ‘별이 빛나는 튜브’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튜브 채널은 오픈 6개월 만에 약 12만 명의 구독자가 생겼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으며, 본인의 앨범 작업과 OST 참여 등 가수 활동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