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라스' 측 '''미스터트롯' 임영웅→장민호 특집, 2주 연속 편성'' [공식]

기사입력 : 2020.04.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연휘선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2주 연속 '라디오스타'로 팬들을 만난다. 

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측은 '미스터트롯'의 주역들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이 이날부터 2주에 걸쳐 편성된다고 밝혔다. 

녹화 직후 인터뷰를 통해 "녹화가 아주 잘 나왔다. 어느 한쪽에 치중되지 않게 네 분의 인생과 삶을 담기 위해 고민할 것"이라고 귀띔했던 '라스' 제작진은 결국 논의 끝에 2주 편성을 확정했다.

이번 특집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미스터트롯' 뒷이야기는 물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4인 4색 맛깔나는 무대를 꾸며 '미스터트롯'의 감동을 재현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미스터트롯' 진(眞), 선(善), 미(美) 주인공들과 장민호의 조합이 큰 화제를 모았다. 최종 순위 6위를 차지한 장민호의 섭외 이유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

이러한 궁금증은 방송을 통해 모두 해소될 것이라는 전언이다. 과거 예능 출연 경험과 세월로 다져진 노련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것. 예능감만큼은 진(眞)을 차지한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스페셜 MC 홍진영의 활약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트로트 하면 제가 빠질 수 없다"며 등장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린 그는 트로트 전문가답게 '미스터트롯' 4인방의 이야기에 재미를 더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4인방의 진면목은 오늘(1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