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더쇼' 1위 강다니엘, 큐티 버전 '2U' 공약 실천 '깜찍'

기사입력 : 2020.04.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더 쇼'를 통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3월 31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 타이틀 곡 '2U'로 1위에 올랐다. 컴백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쥔 것은 물론, 지난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TOUCHIN'(터칭)의 처음이자 마지막 트로피를 받은 곳에서 다시 한번 1위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남겼다.

1위 발표 후 강다니엘은 "상을 주신 '더 쇼' (관계자)분들, 다니티(강다니엘 팬덤) 여러분들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요"라며 "요즘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데, 하루빨리 다들 건강하시길 바라고, 행복한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담은 소감을 전했다.

/사진=ㄴSBS MTV '더쇼' 방송화면
/사진=ㄴSBS MTV '더쇼' 방송화면


이후 앙코르 무대를 위한 '2U'가 흘러나오자 강다니엘은 댄서팀을 기다리며 다니티에게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못다한 소감부터 전했고, 이어 1위 공약으로 걸었던 큐티(Cuite) 버전 '2U'를 위해 마이크와 트로피는 잠시 무대 중앙에 내려놓은 채 본격적인 공약 실천에 나섰다.

재킷 지퍼를 끝까지 채우고 앙증맞은 포즈로 시동을 건 강다니엘은 연신 방싯 미소를 띠며, 가벼운 발 놀림과 통통 튀는 스텝으로 귀여움을 더했고, 앙 다문 표정과 카메라를 향한 윙크로 한층 더 격렬한 깜찍함을 선보였다.

강다니엘에게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한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으로, 이 봄에 꼭 맞는 밝은 멜로디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살랑이는 봄바람처럼 다가왔다.

트로피보다 더욱 값진 환한 미소를 선사한 강다니엘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며, 더욱 바쁜 2주차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