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요요미 누구? #트로트계 아이유 #유재석 극찬 예능유망주

기사입력 : 2020.04.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요요미가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운데 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요요미는 1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전 꿈의 무대'가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명품 트로트 열전이 진행된 가운데 요요미는 혜은이의 '제3 한강교'를 열창하며 현장을 열광케 했다.

무대를 본 설운도는 "애교가 넘친다.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웃음과 미소가 힘이 된다. 너무 좋았다"고 칭찬했다.

요요미는 2018년 싱글 앨범 '첫번째 이야기'를 통해 데뷔한 가수다. 트로트 가수 출신인 아버지 박해관의 영향을 받아 가수의 꿈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인기 트로트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특히 가창력 뿐 아니라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살려 '제2의 혜은이', '트로트계의 아이유', 중년들의 대통령 '중통령' 등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유산슬로 활동한 유재석이 '예능 유망주'라고 꼽은 인물이기도 하다. '아침마당'을 통해 만난 인연을 바탕으로 요요미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