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노홍철 ''학창시절 이효리와 소개팅 사진 지금도 소장''[스타이슈]

기사입력 : 2020.04.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퀴즈와 음악 사이' 방송 화면
/사진='퀴즈와 음악 사이' 방송 화면


'퀴즈와 음악 사이'에서 방송인 노홍철이 가수 이효리와 학창 시절 인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퀴즈와 음악 사이'에서 이효리와 소개팅을 할 뻔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노홍철은 "이효리는 지금도 너무 멋지지만, 저 때는 말도 못했다"며 학창 시절 이효리의 외모를 칭찬했다.

노홍철은 "그땐 학교마다 유치하게 정말 예쁘면 진짜 유명하고, 싸움을 잘하면 소문이 났다"며 "(이)효리가 인기가 많으니까 아무나 만나지 않고 1등만 만났더라. 그런데 나는 싸움도 못하고 노래도 못하고 다 못하는데 말이 엄청 많다. 말 많은 걸로 1등이다"고 전했다.

이어 노홍철은 "결국 (이효리와 소개팅이) 들어왔다"며 "일주일이 지나 이효리의 사진을 받았다. 그 사진을 아직도 가지고 있다"고 털어놨다. 노홍철은 "나는 프로필 사진인 줄 알았다"며 학창시절 이효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노홍철은 "그런데 (소개팅) 약속 시간이 됐는데, 안 나왔다"며 "뻥이 아니다. 내 전 재산을 걸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