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골목식당' 백종원, 비위생적 불막창집 ''당장 장사 중단하라''

기사입력 : 2020.04.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쳐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치킨바비큐&불막창집의 위생상태에 혹평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치킨바비큐&불막창집의 비위생적인 주방을 보고 당장 장사를 중단하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시식을 위해 치킨바비큐&불막창집에 방문했다. 음식을 앞에 두고 정인선이 조리 장면을 보여줬다. 비위생적인 장면에 백종원은 "알고는 못 먹겠다"라며 젓가락을 내려놨다. 정인선은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조리를 하다 보면 이러는 경우도 있나요?"라고 물었지만 백종원은 "아니"라고 답했다.

백종원은 "지금 음식을 먹을 때가 아니야"라고 말하며 주방으로 들어갔다. 김성주는 "시식 자체를 안 하시겠다고. 음식을 맛보는 의미가 없다 라고"라며 백종원이 말을 짚었다. 주방을 점검하던 백종원은 비위생적인 주방을 보고 심각한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은 "무서워서 뭐 보지를 못하겠다"라며 혼잣말을 이어갔다. 결국 백종원은 "충격이네요"라며"사장님 지금 당장 장사 중단하세요. 장사하면 안 돼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면 진짜 사고 나요"라며 우려를 표했다.

치킨바비큐&불막창집 사장 부부는 장사를 중단하고 당장 청소에 나섰다.


여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