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송강, 투머치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 2020.04.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송강의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최근 패션매거진 W 측이 4월호 화보를 공개한 데 이어 4일 소속사 측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에 볼 수 있었던 송강의 캐주얼한 모습과 달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색다른 분위기가 가득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화보 컷과는 또 다른 송강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서 톡톡 튀는 스타일링과 송강의 독보적인 피지컬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면, 클로즈업 위주로 촬영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화면 가득 담긴 잘생긴 이목구비와 남다른 아우라가 시선을 끈다.

화려한 스타일링과 만나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송강의 ‘투머치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시니컬하면서도 무표정한 그의 모습은 반듯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만들며 잘생긴 외모를 재확인 시킨다.

이처럼 한계를 찾아볼 수 없이 모든 의상 및 화보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있는 송강은 비하인드컷 마저 A컷으로 만들며 '화보 천재'의 명성을 다시금 보여준다.

20대 대표 남자 배우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그가 또 어떤 매력으로 많은 이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집중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