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단독]'결혼' 백성현은 누구? 94년 아역 데뷔, 26년차 배우[★NEWSing]

기사입력 : 2020.04.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배우 백성현 /사진=스타뉴스
배우 백성현 /사진=스타뉴스


오는 25일 결혼하는 배우 백성현(31)은 아역 배우 출신 데뷔 26년 차다.

백성현은 지난 1994년 5살의 나이로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로 데뷔했다. 1998년에는 영화 '남자의 향기'에서 김승우, 김래원 아역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다.

성인 연기자로 올라선 뒤 드라마 '아이리스2', '사랑하는 은동아', '닥터스', '보이스'와 영화 '차이나블루', '스피드', '워킹스트리티', '스타박'스 다방'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쳤다.

백성현은 지난해 12월 해군에서 전역, 병역의무를 마친 뒤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한편 6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백성현과 예비신부는 4년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왔으며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다. 예비신부는 미와 지를 겸비한 재원. 오랜 교제기간 동안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신뢰로 결혼하게 됐다. 백성현은 비연예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언론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