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시그니처, 오늘(7일) '아싸' 발매..초고속 컴백 '비주얼 UP'

기사입력 : 2020.04.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9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데뷔 2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로 초고속 컴백한다.

시그니처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리드 싱글 B '아싸'(cignature debut lead single B 'ASSA')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아싸'는 추임새로 많이 사용하는 '아싸'와 '아웃 사이더'의 줄임말이다. 시그니처는 지난 2월 발표한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에 이어 자신들만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신조어 '아싸'를 탄생시키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곡은 "아싸든지, 인싸든지 중요하지 않아. 우린 우리만의 방식대로 신나게 즐겨보자"라는 내용을 담고 있어 듣는 이로 하여금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아싸'는 '눈누난나'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작곡가 KZ와 태봉이, 비오(B.O.)가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며 공동으로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락과 EDM이 조화롭게 믹스되어 있으며, 808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시그니처는 발랄하고 스포티한 패션과 슈트 착장을 번갈아 선보이는가 하면 범접할 수 없는 전매특허 영크러시 분위기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