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코로나19 직격탄..'지푸라기', 오늘(7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 2020.04.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포스터
/사진=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포스터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감독 김용훈)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7일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은 "이날부터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진경, 신현빈, 정가람 등이 출연했다.

또한 개봉 전 제 49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악인전'(감독 이원태)과 같이 흥행 청불 영화 공식을 이어가며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폭발하는 블랙 코미디 요소, 평범한 캐릭터들이 만들어 낸 예측 불가 스토리 등 지금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관객들의 공감대까지 모두 갖추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이날부터 시작되는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 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