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이한결X남도현,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오픈..자작곡+팬송 '한보따리'

기사입력 : 2020.04.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이한결, 남도현(H&D)이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의 이미지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이한결, 남도현(H&D)이 ‘SOULMATE’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30일 선공개해 화제를 모은 남도현의 자작곡 ‘낯설어’를 포함해 더블 타이틀곡 ‘SOUL’, ‘GOOD NIGHT’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빈손’, ‘날 다른 사람으로 만들어’ 등 다양한 수록곡과 2월 발매한 팬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까지 트랙리스트에 올라가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또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수많은 마이크와 화려한 조명이 시선을 모았고,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한결, 남도현(H&D)은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퀄리티 높은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 예고하고 있다. 

오는 21일(화)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H&D)은 앨범 이미지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