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세븐틴, 日 신곡 오리콘 주간 싱글 1위+초동 33만장 돌파..신기록 행진ing

기사입력 : 2020.04.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심언경 기자] 그룹 세븐틴이 일본 두 번째 싱글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7일 오전 일본 최대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오리콘에 따르면, 세븐틴은 지난 1일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Fallin’ Flower)’로 ‘최신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앞서 미니 6집 ‘YOU MADE MY DAWN’, 정규 3집 ‘An Ode’로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던 세븐틴은 이번 신보를 통해 처음으로 주간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해 K-POP 대세돌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세븐틴은 이번 싱글로 33만 4천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전작인 ‘Happy Ending(해피 엔딩)’에 이어 이번 두 번째 싱글까지 연속으로 초동 20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의 성적으로 세븐틴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세븐틴은 “캐럿들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의 따뜻한 사랑이 이러한 결과를 만들어 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음악,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오치루하나비라’는 ‘지금의 나는 떨어지는 꽃이지만 그 또한 의미가 있고, 지금의 떨어짐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으며 멤버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디노도 작사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봄 감성을 머금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세븐틴의 포근한 음색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무대 장인’ 수식어와 걸맞은 예술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또 하나의 명반을 탄생시켰다.

이렇듯 매번 차별화된 음악으로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한 세븐틴이 계속해서 상승곡선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또 얼마나 유의미한 성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