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얼반웍스, 올라운더 아티스트 V-Hawk와 전속계약 체결..新 콘텐츠 예고 [공식]

기사입력 : 2020.04.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지민경 기자] 종합 미디어 그룹인 얼반웍스는 지난 4월 1일 아티스트 V-Hawk(브이호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V-Hawk(브이호크)는 F(x)엠버의 앨범 'SHAKE THAT BRASS(feat.태연)' 작사, 틴탑 HIGH FIVE Abum의 ‘Memory’ 피쳐링, 니엘 ‘Spring Love’ Album 피쳐링 등 음악작업에 참여하였고 V-Hawk(브이호크) 본인의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면서 랩퍼 산이, 도넛맨, 틴탑의 니엘 등 여러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다채로운 음악을 발표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매니아 층의 팬들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며 본인의 앨범을 직접 작사, 작곡했을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하는 ALL-ROUNDER 모습으로 가수 휘성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V-Hawk(브이호크)는 V-FILM 프로덕션의 대표이자 떠오르는 뮤직비디오 감독이기도 하다. 본인의 뮤직비디오는 물론 Jay Park이 피처링한 제시 - DRIP, DOUBLE K – CYPHER 등 국내의 유명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중국 걸그룹 '喜祺'의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능력을 인정받아 많은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그가 제작한 “NO CHANGE”는 V-Hawk 만의 독특함 음색과 신선한 영상미, 세련된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로 실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얼반웍스는 V-Hawk(브이호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매니지먼트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미디어 플랫폼시대에 맞춰 얼반웍스의 제작 노하우와 V-Hawk(브이호크)의 연출 및 제작능력을 더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새로운 미디어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얼반웍스와 V-Hwak(브이호크)의 협업을 통해 선보일 컨텐츠들이 더 많이 대중들에게 다가갈수 있기를 희망하며 YOUNG & FRESH의 이미지를 전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얼반웍스는 아이즈원의 김민주, 크리샤 츄를 비롯하여 배우 이초아, 최수한, 성태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TV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미디어 그룹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얼반웍스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