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최고 중의 최고'' AOMG 신인 드비타, 데뷔 앨범으로 강렬 출사표

기사입력 : 2020.04.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공개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AOMG(에이오엠지)의 새 아티스트 DeVita(드비타)의 데뷔 EP ‘CRÈME(크렘)’이 발매됐다.

‘crème de la crème’(최고 중의 최고)란 뜻을 가지고 있는 ‘CRÈME’은 DeVita가 가지고 있는 깊이 있는 표현력과 세련되고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상반된 분위기와 매력을 지닌 더블 타이틀곡 ‘EVITA!(에비타!)’와 ‘All about You(올 어바웃 유)’를 통해 DeVita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EVITA!’의 뮤직비디오는 DeVita의 자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다양한 매력과 화려하고 사이키델릭한 영상미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DeVita가 소속돼 있는 레이블 AOMG에는 현재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로꼬, 그레이, 엘로(ELO), 어글리 덕(Ugly Duck), 후디(Hoody), 우원재, 코드 쿤스트, 소금(sogumm), 펀치넬로(punchnello), DJ 웨건(DJ Wegun), DJ 펌킨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포함해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소속돼 있다.

이렇게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자리한 AOMG에 새롭게 합류한 DeVita가 어떤 색다른 시너지를 보여줄지 음악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DeVita의 데뷔 EP ‘CRÈME’과 타이틀곡 ‘EVITA!’의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AOMG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