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부부의 세계' 김희애 ''김영민이랑 잤어''..박해준에 고백[★밤TView]

기사입력 : 2020.04.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방송화면 캡쳐
/사진=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방송화면 캡쳐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가 박해준에게 김영민과 잤다고 말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지선우(김희애 분)는 이태오(박해준 분)에게 손제혁(김영민 분)과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오는 지선우의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태오 몰래 이혼 준비를 하던 지선우는 손제혁을 만나 이태오의 재산을 확인했다. 손제혁은 자신이 돕겠다며 지선우에게 성관계를 요구했다. 그러나 지선우는 응하지 않았다.

지선우가 자신에게 오지 않자 손제혁은 지선우의 집을 찾았다. 이태오가 자리를 비운 사이 손제혁은 지선우를 협박했다. 지선우가 넘어가지 않자 손제혁은 "우리 좋았잖아 그날. 태오가 비자금 계좌로 돈을 좀 빼돌렸더라. 3억 2천. 이만하면 괜찮은 거 아냐?"라며 지선우를 회유했다. 지선우는 거절했지만 손제혁은 "몇 달 걸리지 않아? 그것도 분할 재산이고. 난 한 번에 네 앞으로 돌릴 수 있어. 물론 망쳐버릴 수도 있지"라며 지선우를 몰아붙였다.

박인규(이학주 분)는 지선우에게 "현서한테 처방전 주면서 남편 미행시켰다며. 멀쩡한 사람 정신병원에 쳐 넣겠다고 하고"라며 지선우에게 돈을 요구했다.

지선우는 이태오를 데리고 여병규(이경영 분)의 집에 갔다. 엄효정(김선경 분)의 식사 초대에 응한 것. 여다경(한소희 분)을 마주하게 된 이태오는 당혹감을 숨기지 못했다. 지선우는 여다경이 있는 식사자리에서 "남편이 바람 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임신한 거 부모님은 모르시나 봐 다경씨"라고 하며 폭탄선언을 이어갔다. "이댁 따님이요. 내 남편이랑 바람 펴서 임신했다고요. 회장님은 그것도 모르고 거액을 투자하셨고요" 여다경 가족은 모두 충격에 빠졌고 지선우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화내는 이태오에게 지선우는 "이제부터 시작이지. 우리 아직 할 일이 남았잖아. 이혼"이라고 말했다. 이태오는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라고 말했고 지선우는 "나 제혁씨랑 잤어"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복수 때문이었어. 그런데 짜릿하더라. 너랑 할 때는 못 느꼈는데"라고 덧붙였다.

여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