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뉴스9' 임영웅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놀랍고 감사''

기사입력 : 2020.04.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임영웅 /사진=TV조선 '뉴스9' 방송화면 캡처
임영웅 /사진=TV조선 '뉴스9' 방송화면 캡처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신곡으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내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10일 오후 TV조선 '뉴스9'에 출연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비하인드와 국내 트로트 열풍에 대해 이야기했다.

임영웅은 지난 3일 '미스터트롯' 우승 부상으로 선물 받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 직후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 6위 진입을 비롯해,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그는 이러한 성적에 대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트로트 가수가 이렇게 높은 순위로 차트에 진입한 게 처음이라고 하더라. 너무 놀랍고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멜로디와 가사를 너무 잘 써주셨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에 대한 주변 반응도 이야기했다. 임영웅은 "이 곡이 트로트면서 발라드의 감성이 느껴지는 팝 트로트 곡"이라며 "그래서 폭 넓은 연령층에서 공감해주신다"고 설명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