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나혼자산다' 손담비, 절친들과 홈파티..''결혼하고 싶어'' [★밤TView]

기사입력 : 2020.04.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절친들과 홈파티를 즐겼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수 손담비가 절친 공효진, 려원, 수미와 홈파티를 즐기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수미 몰래 이웃 주민 공효진, 려원과 함께 수미의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간단한 생일 파티 후, 네 사람은 삼겹살을 구워 먹었고, 수미는 "한 점 남은 고기 누가 먹을래?"라고 물었다.

이에 공효진과 손담비가 동시에 젓가락을 향했고 수미는 "어르신이 드신대"라며 공효진에게 고기를 양보했다.

이 말에 사람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고 공효진은 "내가 어르신이야?"라며 황당해 했다. 손담비는 "우리 중에는 제일 어르신"이라며 웃었다.

이어 저녁을 먹은 뒤, 멤버들은 디저트 시간을 가졌다. 수미의 생일 케이크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손담비는 갑자기 "우리 집에 거짓말 탐지기 있다. 한 번 해볼래?"라며 권했다.

이에 멤버들은 응했고 거짓말 탐지가 시작됐다. 려원은 손담비에게 "손담비는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하나도 없다"라고 물었고 손담비는 바로 "YES"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거짓말 탐지 결과 이는 거짓말로 판명이 났다. 이러한 결과에 정려원과 공효진은 "사실은 결혼하고 싶으면서 숨기고 있다"며 손담비를 놀렸고 이들의 즐거운 시간은 계속 됐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최신뉴스
today's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