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제8회 무주영화제, 무관객 온라인·오프라인 상영 분산 개최 [공식]

기사입력 : 2020.05.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제8회 무주산골영화제 포스터
/사진=제8회 무주산골영화제 포스터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가 무관객 온라인 라이브 방송 및 오프라인 극장 상영을 통한 분산 개최한다.

21일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관객 및 무주 군민의 안전을 위해 예년과 달리 무관객 온라인 라이브 방송 및 오프라인 극장 상영을 통해 분산 개최 방식으로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영화제를 오랫동안 기다려 온 관객과의 약속을 최대한 지키면서도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많은 사람들을 온라인으로나마 응원하기 위한 결정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 4일 무관객 온라인 라이브 개막식을 시작으로 무성영화 라이브 연주, 음악 공연, 토크, 시상식 등 무주산골영화제의 주요 야외 행사들을 추우 안내될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올해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상영하기로 되어있었던 모든 상영작들은 하반기부터 프로그램별로 나누어 무주 및 서울 등에서 오프라인(극장상영9 방식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무주산골영화제는 이를 영화제와 무주를 더 많은 관객들에게 알리는 기회로 활용할 예정이다.

무주산골영화제 유기하 집행위원장은 "아무도 경험해보지 못한 전대미문의 시기에 영화제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고민이 많았는데, 남다른 각오로 준비한 올해의 프로그램을 관객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없게 되어 너무 아쉽다. 하지만 오랜 고심 끝에 모두의 안전을 위해 올해 프로그램들을 온, 오프라인 분산 개최라는 무주산골영화제만의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아쉬운 분들이 많겠지만 부디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 오프라인 분산 개최와 관련된 세부 사항과 상세 일정은 조만간 공개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