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비 '꼬만춤' 가르쳐달라는 이효리, 핑클 성유리x옥주현 반응은?[Oh!쎈 이슈]

기사입력 : 2020.05.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촬영 중 사진을 공개하며 특유의 재치를 드러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누나 '빨래춤' 가르쳐줄까? 아니 '꼬만춤' 가르쳐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놀면 뭐하니?'에서 조우해 무대에 선 비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효리가 비에게 춤을 배우고 있는 듯한 모습. 

이효리가 언급한 '꼬만춤'은 최근 신드롬급 인기를 얻고 있는 비 노래 '깡'의 안무로, 중요 부위를 만지는 듯한 동작을 말한다. 
이를 접한 핑클 멤버 성유리는 "대박"이라고 감탄하며 '엄지' 이모티콘을 달았다. 성유리의 놀란 마음을 엿볼 수 있다. 그런가하면 옥주현은 "우와 화장한 리더횰이다"라며 이효리의 무대 위 모습에 환호했다.

이효리와 비는 앞서 '놀면 뭐하니?'의 '여름X댄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동반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바. 유재석과 두 사람의 만남이 실제로 성사된 모습에 세 사람이 '놀면 뭐하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효리는 최근 모델 장윤주, 한혜진을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이 속한 매니지먼트 회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효리의 남편인 가수 이상순 또한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나란히 전속계약을 맺어 부부의 활발한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nyc@osen.co.kr

[사진] 이효리 SNS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