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박지훈, 26일 신곡 ‘Wing(윙)’ MV 선공개!..윙크보이

기사입력 : 2020.05.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가수 박지훈이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25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26시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발매에 앞서 같은날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Wing(윙)’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Wing’의 뮤직비디오는 B1A4,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국가스텐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감각적 영상 연출로 유명한 유성균 감독과 환상적인 비주얼에 출중한 연기력까지 갖춘 박지훈이 만나 과연 어떤 작품을 완성했을지 기대가 모인다.

새 앨범 타이틀곡 ‘Wing’은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박지훈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앨범 전반에 완성도를 기울여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보여줄 전망이다.

박지훈의 아티스트로의 새로운 비상이 될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박지훈은 앨범 발매 직후인 2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마루기획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