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쇼케이스' 박지훈 ''신곡 Wing 뮤비촬영中, '워너원' 향수 젖어'' [V라이브]

기사입력 : 2020.05.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박지훈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 '워너원' 향수에 젖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6일인 오늘 방송된 V라이브 '박지훈 3rd MINI ALBUM-The W' 쇼페이스가 전파를 탔다.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박지훈은 "음악적으로, 자신에게도 성숙한 모습을 담으려 했다, 앨범 안에서 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타이틀 곡 'WING'에 대해서 "'파워풀하고 신나는 색다른 곡이다"며 의미를 전했다. 

또한 "'제목처럼 날개를 이미지화 해서 곡을 담아, 안무도 날아가는 듯한 느낌을 담았다, 중점적인 포인트가 있어 곡 안에 있는 나의 열정을 봐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을 살펴봤다. 포토북과 포토카드가 담겨있는 앨범이었다. 많은 사진을 함께 살펴보며 MC 박경림은 "사랑스러운데 카리스마까지 뛰어넘었다"며 감탄했다. 박지훈은 사진 에피소드에 대해서 "제가 카메라를 고정시켜놓고  직접 찍었다"며 기뻐했다. 

MC 박경림은 두 가지 컨셉인만큼 반전미가 있다면서 촬영 느낌을 물었다. 박지훈은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 새로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