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두오모 '치유의 공연' 안드레아 보첼리, 코로나19 걸렸었다 회복

기사입력 : 2020.05.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AFPBBNews=뉴스1
/AFPBBNews=뉴스1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됐다 회복한 사실을 밝혔다.

26일(현지시간) ANSA통신에 따르면 보첼리는 이날 피사 지역의 한 병원에서 기자들과 만나 지난 3월 10일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았다가 감염 사실을 알았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에서는 2월 말부터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한 바 있다.

보첼리는 약간의 발열을 비롯해 가벼운 증세가 있었지만 사실상 무증상이나 마찬가지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내와 아이들도 코로나19에 감염됐지만 지금은 모두 괜찮은 상태라고 전했다. 이어 보첼리는 "아내와 함께 코로나19 치료제를 연구하는 기관에 혈장을 기증했다. 치료제 개발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탈리아는 전 세계에서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심각한 나라 중 하나다. 25일 기준 누적 확진자는 23만158명, 총 사망자는 3만2877명이다.

앞서 보첼리는 코로나19로 아픔을 겪고 있는 세계에 위로를 전하기 위해 부활절인 지난달 12일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에서 무관중 콘서트를 열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