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곽정은, 차량사고 “과로가 이렇게 무섭습니다..혼자 쿵”→수리 맡기고 뚜벅뚜벅[종합]

기사입력 : 2020.05.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과로 때문에 차량 사고가 났다. 

곽정은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과로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이런 일 처음이야. 혼자 쿵. 베스트 드라이버인데 내 돈”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곽정은이 차량 트렁크 쪽이 접촉 사고로 흠집이 나 있는 걸 찍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들의 걱정이 이어졌지만 다행히 가벼운 사고로 다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곽정은은 지난 26일 SNS에 “차수리 보내고 동네산책 뚜벅뚜벅”이라는 글과 걷다가 만난 꽃을 카메라에 담았다. 

[OSEN=곽영래 기자]손담비와 이이경, 현우, 박진주가 출연하는 '유미의 방'은 6월 30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올리브TV와 온스타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 youngrae@osen.co.kr

이후 곽정은은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곽정은은 이날 “사실 허리 다친 이후로 운동도 못하고 바쁘긴 너무 바쁘고 이래저래 식습관이 엉망이 되었는데... 배가 고파지면 습관적으로 배달음식을 생각하면서도 한편으로 플라스틱에 출렁출렁 담겨오는 그 음식이 너무 싫다는 생각을 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무언가를 간절히 원하면서도 동시에 몸서리치게 싫은 그런 것, 인생에서 분명 겪어보았던 느낌인 것 같은 기시감.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가 정말 시급합니다. 정신차려”라며 샐러드를 찍어 올렸다. 

한편 곽정은은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 출연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곽정은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