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런닝맨' 송지효, ''다시 태어난다면? '돌'이 되고 싶어'' [Oh!쎈 예고]

기사입력 : 2020.05.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내일(3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일명 ‘캐릭터 부자’ 송지효가 ‘담지효’, ‘적극지효’에 이어 ‘돌지효’로 새롭게 거듭난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휴식기를 마치고 복귀한 전소민이 등장해 오프닝 토크를 진행하던 중, ‘다시 태어나면 뭐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유재석의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송지효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돌”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집순이이자, 세상과 담을 쌓는 담지효다운 ‘돌’ 발언에 멤버들은 깊이 공감했고, 특히 이광수는 “지금도 돌 같은 삶이야”라며 송지효와 돌의 평행이론 설을 제기했다.

이어지는 레이스에서도 ‘돌지효’의 캐릭터는 빛을 발했다. 멤버들이 돌을 보고 “송지효다!” 라며 ‘돌지효몰이’에 나섰고, 송지효는 특유의 넉살로 “날 좀 내버려 둬!” 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전소민은 다시 태어나면 되고 싶은 것으로 특별한 걸 꼽았고, 다소 살벌한 이유를 들은 멤버들은 공포에 사로잡혀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지효의 NEW 캐릭터 ‘돌지효’의 탄생은 내일(31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런닝맨'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