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1박2일' 문세윤, 음식 앞에서 최초로 숟가락 내려놨다..첫 요리 도전

기사입력 : 2020.05.3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각양각색 요리 실력으로 개성 만점 저녁 식사를 완성한다.

5월 31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최초로 요리에 도전하는 여섯 남자의 모습이 공개, 이들이 어떤 저녁 식사를 탄생시킬지 시선이 쏠린다.

멤버들이 힘을 모아 만들어낸 음식은 특히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다. 문세윤이 방송 최초로 음식 앞에서 숟가락을 내려놓는 충격적인 일이 발생, 이들의 저녁 밥상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막내 라비는 완성된 카레를 두고 “맛있어. 근데 안 보고 먹어야 돼”라며 방송 최초 ‘노 룩 카레’ 스킬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딘딘은 시작도 하기 전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쳐 기대를 모은다. 지난 방송에서 어머니가 직접 차려주신 진수성찬으로 화제가 됐던 그는 최근 ‘요.섹.남’으로 각광받는다며 남다른 요리 DNA를 자랑한다. 저녁 식사 준비 전 어머니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레시피를 묻는 등, 뜻밖의 진지함을 보여주며 ‘꼬마 요리사’로 재탄생한다고.

이렇듯 여섯 남자는 ‘요.잘.남(요리 잘하는 남자)’과 ‘요.알.못(요리를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로 극명히 갈려 각양각색 면모를 보여준다. 훌륭한 음식 솜씨를 뽐내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 에이스가 있는가 하면, 보기만 해도 한숨이 나오는 실력을 보여주며 정체불명의 음식을 만들어낸 환장의 콤비도 탄생한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3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1박 2일 시즌4'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