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훈훈한 저녁 데이트..이지훈·손나은 등장

기사입력 : 2020.06.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연휘선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송승헌과 서지혜가 또다시 마주치며 본격적인 운명의 페이지를 열었다. 

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5~6회에서는 운명적으로 다시 재회한 송승헌(김해경 역)과 서지혜(우도희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태진아의 신곡이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면서 약속대로 다시 보게 된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는 두 번째 식사를 함께하게 됐다. 두 사람은 '잔혹 동화'로 끝났던 첫사랑에 대한 아픈 기억을 털어놓으며 공감대를 갖게 돼 미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하지만 단란했던 두 번째 식사 후 우도희는 김해경에게 "우리 다시는 보지 말아요"라고 말하며 선을 그었다. 김해경도 돌아서는 우도희를 보며 마음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이 즐거웠던 식사를 뒤로 한 채 마지막 인사를 하는 모습은 이들이 다시 만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김해경과 우도희 앞에는 그들에게 깊은 실연의 상처를 안겨 준 첫사랑 정재혁(이지훈 분)과 진노을(손나은 분)이 등장해 새로운 4각 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정재혁은 "사랑해 진심이야"란 말로 다시 시작하자고 우도희를 설득했고, 진노을은 "우리 연애하자, 김해경"이란 짧은 한마디로 이기적인 전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불러일으켰다. 

씁쓸했던 전 연인과 만남 후 엔딩에는 두 사람이 또다시 운명처럼 재회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늦은 시각 우도희는 강건우(이현진 분)가 줬던 스테이크 하우스 티켓을 쓰기 위해 식당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약속이 있던 김해경과 마주치게 됐다. 자리가 없어 돌아가려는 우도희가 신경 쓰였던 해경은 결국 그를 붙잡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고 제안해 이들의 끝나지 않은 인연이 예고됐다. 

이처럼 두 사람의 극적인 재회는 물론 전 연인 정재혁과 진노을의 존재감이 큰 임팩트를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4각 로맨스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저녁같이 드실래요'는 최고 시청률 5.8%, 수도권 가구 시청률 5.2%, 전국 시청률 4.8%(6회 기준)를 기록했다. 광고계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0%(6회 기준)를 기록했다.

운명처럼 이어진 송승헌과 서지혜, 옛 연인인 이지훈과 손나은이 그려갈 4각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MBC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