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국카스텐 하현우, '방구석 캐스팅' 두 번째 주자 출격..13일 싱글 발표 [공식]

기사입력 : 2020.06.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심언경 기자]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가 '방구석 캐스팅'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2일 722 STUDIO는 "하현우가 '방구석 캐스팅' 가창자로 참여해 오는 13일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로, '방에서 내가 직접 하는 캐스팅'이라는 신선한 발상을 통해 음원 소비자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존의 발매 시스템과는 차별화를 이루는 신개념 뮤직 프로젝트다.

722 STUDIO는 지난 2월 '방구석 캐스팅' 공식 SNS를 통해 첫 프로젝트 싱글 ‘사계절이 지나도’를 선공개, 리스너들에게 가창자를 추천받아 그룹 빅톤 멤버 강승식을 첫 주자로 내세웠다. 

이어 지난달 15일 두 번째 프로젝트 곡을 선공개하며 '이 노래를 부르게 될 가수는?'이라는 게시물을 올렸고, 다수의 네티즌이 하현우를 언급했다. 이에 722 STUDIO는 지난 1일 하현우 가창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다. 

독보적인 샤우팅 실력으로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하현우는 최근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인 '돌덩이'를 통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어떤 곡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