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티모시 샬라메X아미 해머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6월11일 재개봉 확정[공식]

기사입력 : 2020.06.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 주연의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오는 11일 재개봉된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색상을 수상한 첫사랑 영화의 마스터피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감독 루카 구아다니노)가 오는 11일 메가박스 재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18년 3월에 개봉해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관객들을 ‘콜바넴’ 앓이에 빠지게 했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열일곱 소년 엘리오와 스물넷 청년 올리버의 잊지 못할 그해 여름, 첫사랑의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회상하는 안드레 애치먼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이 작품은 '아이 엠 러브', '비거 스플래쉬'로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작품으로 실제 유년 시절의 모습을 반영하며 기획부터 제작까지 9년을 공들인 감독의 대표작이다.

여기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최연소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티모시 샬라메와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아미 해머가 각각 엘리오와 올리버로 분해 예고 없이 찾아온 첫사랑의 설렘과 애틋함을 고스란히 전해 많은 이들을 열광케 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인생작으로 손꼽는 관객들은 물론 아직 극장에서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에게도 이번 재개봉은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며 다시 한번 첫사랑의 열병을 앓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1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포스터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