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빅브라더스 한정수, 삼단봉 하나면 최홍만 이긴다? 유튜브 소통 눈길

기사입력 : 2020.06.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빅브라더스 한정수가 삼단봉 하나면 최홍만 같은 사람을 이길 수 있다며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빅브라더스는 한정수, 우일, 오병진, 장석현으로 구성된 유튜브 채널 멤버로 쎈언니 열풍을 이어받아 쎈오빠들의 유튜브를 표방하며 출사표를 던진 바.

한정수는 지난 1일 공개한 영상 속에서 청소년 선도를 하다가 최홍만 같은 사람을 만나면 선도가 가능하느냐는 물음에 삼단봉 하나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멤버들이 말에 책임질 수 있느냐고 추긍을 하자 바로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는 멘트로 실언(?)을 정리해 눈길을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는 앞으로 유튜브의 방향성에 대한 네 남자의 수다가 이어져 구독자들을 즐겁게 했다.

빅브라더스를 기획한 블랙와이 대표 '우일' 은 "최근 유튜브 추세를 면밀히 파악해 구독자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중" 이라며 "대중들이 가장 편하고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콘텐츠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빅브라더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콘텐츠로 대중과 호흡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빅브라더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