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브아걸 제아, 1년만 솔로곡 발표..아이유 지원사격[공식]

기사입력 : 2020.06.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12일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제아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reedyy(그리디)'를 발매한다. 제아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6월 솔로 앨범 'Newself(뉴셀프)' 이후 1년만.

특히 이번 신곡은 아이유가 작사로 지원 사격해 힘을 보탰다. 아이유는 최근 자신의 싱글 '에잇'을 비롯해 다수의 곡에서 감성적인 노랫말을 들려주며 작사가로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바. 이번 제아의 신곡에서는 어떠한 가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1일 브아걸 SNS에 공개된 이미지에 피처링은 물음표로 표시돼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미스틱스토리는 "제아와 걸크러쉬 시너지를 보여줄 특별한 아티스트"라고 귀띔했다.

최정상을 지키고 있는 유일무이한 걸그룹 브아걸의 메인보컬 제아와 가요계 현존하는 대체 불가 아티스트 아이유의 만남, 그리고 베일에 싸인 특급 아티스트의 피처링까지. 세 아티스트의 조합에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제아는 무대 위에서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한편, '쎈마이웨이', '제아랄랄라' 등 예능 콘텐츠에서는 유쾌 발랄한 언니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