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아는형님' 김영철, 안현모와 '썸' 공개 ''같이 영어공부+스케이트''[별별TV]

기사입력 : 2020.06.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아는형님' 안현모가 김영철과 '썸'을 탔던 과거를 밝혔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과거는 뉴스에서, 현재는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안현모와 김영철의 과거 '썸' 이야기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안현모는 형님들이 "라이머랑 결혼하기 전에 김영철과 자리를 가진 적이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안현모는 "영철이가 성실하게 잘 사니까 관심을 갖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었다. 영철이가 영어를 알려달라고 해서 같이 영어 공부를 한 적이 있다. 그런데 영어 공부를 하고나면 너무 피곤해서 집에 와서 쓰러졌다"고 밝혔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김영철은 안현모에게 "2010년에 라디오를 하는데 너무 예쁜 분이 명함을 주더라. (안현모가) 너무 예뻐서 내가 먼저 전화를 했다. 이후 몇 년간 못 만나다가 프리 선언을 하고 밥 먹고 피겨스케이트를 타러 간 적이 있다"고 자체 폭로했다.

안현모는 "영철이가 스케이트를 레슨 받을 때 내가 같이 간 것"이라고 해명했다. 형님들이 "(안)현모는 친구라 생각했고 (김)영철이는 좋아했네"라고 말했고, 안현모는 "그때가 내 인생에서 가장 한가한 시간이었어"라고 덧붙여 웃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