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저녁 같이' 송승헌X서지혜, 드디어 첫 스킨십? '심쿵'

기사입력 : 2020.06.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드라마 '저녁 같이 하실래요'에서 송승헌, 서지혜의 두근거리는 첫 스킨십 순간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9~10회에서는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선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새로운 관계가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7~8회에서는 애매한 인연을 끊어내겠다는 다짐과는 달리, 무의식적으로 상대를 떠올리기 시작한 김해경과 우도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로를 찾아 나선 두 사람은 또 다시 운명처럼 재회, 본격적으로 시작될 ‘썸’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해경과 우도희가 첫 스킨십 장면이 담겼다. 우도희는 김해경의 품에 안긴 채 아련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고, 김해경 또한 그녀에게 눈을 맞추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술이 잔뜩 취한 우도희는 볼이 붉게 상기된 채 귀여운 주정을 부리는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그녀가 거하게 취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여전히 서로의 진짜 정체를 알지 못하는 두 사람이 '썸'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