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AKMU '항해' 콘서트 라이브 앨범 7월 3일 발매[공식]

기사입력 : 2020.06.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남매 듀오 AKMU(이찬혁 이수현) 전국 투어 '항해' 콘서트 실황이 담긴 라이브 앨범이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이와 같이 밝히고 "이번 라이브 앨범은 AKMU 콘서트 현장의 진한 여운과 이를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동시에 달래줄 반가운 선물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앨범에는 정규 3집 '항해' 타이틀 곡이자 2019년을 대표하는 노래인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AKMU의 주옥같은 명곡들이 생생하게 담겼다. 이외에도 콘서트에서 불려진 AKMU의 기존 대표곡들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AKMU는 2019년 12월 14일과 12월 1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AKMU [항해] TOUR IN 서울)를 시작으로 전국 팬들과 만났다. 당시 서울 콘서트는 뜨거운 예매 열기 속 시야제한석까지 포함된 모든 좌석이 전체 매진돼 AKMU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했다.

AKMU 투어는 자신들의 '항해'에 관객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져 신선함을 더했다. 밴드 및 스트링 등 국내 최정상급 세션은 AKMU의 노래들을 더욱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구현해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