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방탄소년단 지민 '신인배우' 콘셉트 사진액자 '달려라 방탄' 방탄사진전 1위 선물로

기사입력 : 2020.07.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지난 10월 방탄소년단 지민의 사진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콘텐츠 방송에 등장해 전 세계 아미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접견실 벽에 걸린 커다란 금장 액자 속에는 흰색 티셔츠에 베이지색 바지를 입고 위풍당당한 포즈를 뽐내는 귀여운 지민의 사진이 담겨있었다.

이에 팬들은 왜 지민의 사진이 그곳에 걸려있는지 추리하기 시작했고 여전히 미스터리였으나 지난 30일 방송된 '달려라 방탄' EP.106 달방 사진전 3회에서 모든 궁금증이 해결되었다.

30일 방송된 '달려라 방탄'에서 멤버들이 직접 리폼한 의상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투표를 통해 1위를 정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97점으로 멤버 슈가가 1위에 올랐고 1위를 위해 마련한 제작진의 특별한 선물을 본 멤버들은 모두 폭소를 터트렸다. DIY 패션 화보 촬영 도중 찍은 지민의 사진으로 당시 멤버들은 "신인배우 포즈 같다."며 '신인배우'라는 작품명을 붙여주었으며 사진이 마음에 든 슈가는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도 했다.

한 스태프는 지민의 사진을 상품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이 사진을 찍고 나서, 여러분들이 보고 있으면 되게 기분 좋아진다라고 얘기하셔서"라고 설명하자 멤버들 모두 크게 동의했고 멤버 RM은 사진의 제목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으로 추천했다.

지민은 "접견실에 잘 걸어둘 테니 여러분들이 항상 회사에 와서 힐링을 하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멤버들은 만장일치로 "이거야말로 오늘의 베스트 사진"이라며 매우 즐거워했다.

이날 방송 후 팬들은 "신인배우 박지민 귀엽고 멋지다"고 호평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출처=달려라방탄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출처=달려라방탄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