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연예인도 대시'' 제니+장원영 닮은꼴 송지아 누구?

기사입력 : 2020.07.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송지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송지아 인스타그램 캡처


유명 인플루언서 송지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지아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성형수술 고백부터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경험 등 여러 이야기를 전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송지아는 "연예인에게 SNS로 메시지를 받은 적 있다. 누군지는 공개 못하겠고, 핫한 여자는 그런 거 아니겠나"며 "연예인은 3명 이상이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 내가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고 밝혔다.

1997년생인 송지아는 유명 뷰티 유튜버로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유튜브 개설 8개월 만에 구독자 32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연예인 못지 않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특히 블랙핑크 제니와 아이즈원 장원영을 닮은 뛰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며, 부산 사투리와 털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그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매력을 느끼고 있다.

한편 송지아는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처음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했다. 너무 떨려서 방송날 청심환 먹고. 웃겨"라며 "많은 분들이 방송 보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