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베리베리 강민 ''외모 칭찬? 언제 들어도 좋아요''

기사입력 : 2020.07.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그룹 베리베리 강민이 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네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유'(FACE YOU)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 강민이 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네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유'(FACE YOU)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 멤버 강민이 "외모 칭찬은 언제 들어도 좋다"고 말했다.

강민은 1일 진행된 미니 4집 'FACE YOU'(페이스 유)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2003년생으로 베리베리 막내인 강민은 잘생긴 외모로 차세대 아이돌 얼굴천재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대해 강민은 "외모 칭찬은 언제 들어도 기분이 좋다"고 말하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외모 외에도 강민이 주목받고 싶은 부분은 무엇일까. 강민은 "외모와 함께 무대에 대한 노력, 욕심 등 다른 모습도 에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강민은 "그래도 외모 칭찬은 계속 해달라"며 "예쁘게 성장하는 베리베리 막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리베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FACE YOU'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Thunder'(썬더)와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Beautiful-X'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 극복하고 하나로 연결되는 과정을 표현, 강렬한 신스가 중심이 되는 댄스곡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